2024-04-30 14:48 (화)
김천시 율곡동행정복시센터, 저소득층에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꾸러미 전달
상태바
김천시 율곡동행정복시센터, 저소득층에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꾸러미 전달
  • 이재룡
  • 승인 2022.09.0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안전관리원 영남지사와 율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공동 후원금 100만원으로 마련
김천시는
김천시 율곡동행정복지센터는 국토안전관리원 영남지사와 율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공동 후원금 100만원으로 마련한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꾸러미를 1일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20가구에 전달했다.(사진=김천시 제공)

[김천=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김천시 율곡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종현)는 1일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20가구에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 행사 물품은 국토안전관리원 영남지사(지사장 오영석)와 율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곽석진)의 공동 후원금 100만원으로 마련했으며, 나눔꾸러미에 마스크, 휴지, 잡곡쌀, 라면, 과일 등 생필품과 식재료로 담았다.

국토안전관리원의 임직원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후원뿐 아니라 직접 꾸러미 물품을 구입·포장하고 가가호호 방문 전달해 이웃들에게 지역공동체의 따뜻한 정을 전했다.

오영석 지사장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종현 율곡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사뭇 달라진 명절 분위기 속에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보낸 국토안전관리원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리며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취약계층에 세심한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율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곽석진 위원장을 비롯한 22명의 위원들이 나눔냉장고, 나누면 행복한 텃밭, 신박한 정리, 어르신 냉면봉사 등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더불어 사는 율곡동을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