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홍준표 대구시장 "올 연말까지 대구미래 50년 설계도 완성하라"
상태바
홍준표 대구시장 "올 연말까지 대구미래 50년 설계도 완성하라"
  • 조인경
  • 승인 2022.09.0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는 6일 홍준표 대구시장 주재로 긴급 간부회의를 개최했다.(사진=대구시 제공)
대구시는 6일 홍준표 시장 주재로 긴급 간부회의를 개최했다.(사진=대구시 제공)

[대구=동양뉴스] 조인경 기자 = 대구시는 6일 홍준표 시장 주재로 긴급 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는 태풍 힌남노 북상에 따른 피해상황을 점검하기 위한 것으로 회의에서는 태풍 피해상황은 물론 시정에 대한 전반적인 추진상황 점검이 이뤄졌다.

특히 홍 시장은 연말까지 대구 미래 50년을 위한 치밀한 계획을 수립하도록 지시했다.

이날 회의에서 홍 시장은 "태풍 힌남노로 인한 피해가 있는지 주변을 살피고 추석 전 마무리 해야 할 일이 무엇이 있는지 각 실·국·본부에서 면밀히 검토하라"고 말했다.

이어 "신청사 건립 추진계획을 발표한 데 이어 추석 후 금호강르네상스 추진계획, 통합신공항 민간공항 건설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라며 "연말까지 대구미래50년을 위한 공항·시청·(구)경북도청·농수산물도매시장·군부대 후적지를 어떻게 정비하고 계획할지 등 추진방향을 완료하라"고 지시했다.

홍 시장은 "복잡한 문제일수록 빠르고 단호하게 대처하라"며 "연말까지 시의 산적한 현안에 대한 계획을 각 실·국·본부별로 철저히 세워 내년에는 설정한 방향대로 전 공무원이 업무추진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준비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