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달성군 구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에 설 명절 선물꾸러미 전달
상태바
달성군 구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에 설 명절 선물꾸러미 전달
  • 이재룡
  • 승인 2022.09.0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당 5만원 상당 생필품과 격려메시지 전달
달성군 구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5일 구지면행정복지센터에서 설 명절 선물꾸러미를 직접 포장해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했다.(사진=달성군 제공)

[달성=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대구 달성군 구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5일 구지면행정복지센터에서 설 명절 선물꾸러미를 직접 포장해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했다.

선물꾸러미는 총 60가구에 전달됐으며 간장, 재래 김, 참기름과 부침가루 등 1인당 5만원 상당의 생필품과 격려메시지가 함께 전달됐다.

백윤태 위원장은 "설을 맞이해 우리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물꾸러미 사업을 추진했다"며 "코로나19 때문에 추석명절 분위기가 소외계층에 덜 느껴지고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지역의 저소득층 가족에게 명절의 온기를 전하는 것이 더욱 필요하다"고 말했다.

곽병하 구지면장은 "지금 같이 코로나19 때문에 오고 가는 정이 부족한 상황일수록 민과 관이 협력해 지역사회의 따뜻한 온기를 전하게 되면 다함께 명절을 보내는 좋은 분위기가 만들어질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구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랑의 도시락사업, 이불빨래지원 사업, 명절 선물꾸러미 전달, 지역아동센터 치킨·피자데이 등의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해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