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구미시,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및 격려
상태바
구미시,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및 격려
  • 이재룡
  • 승인 2022.09.0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호 구미시장, 금오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배식봉사 및 후원품 전달식 가져
구미시는
구미시는 민족 명절 추석을 맞이해 오는 8일까지 관내 사회복지시설 60개소에 국거리용 고기, 쌀, 김 등 22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사진=구미시 제공)

[구미=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민족 명절 추석을 맞이해 오는 8일까지 관내 사회복지시설 60개소에 국거리용 고기, 쌀, 김 등 22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시장 등 간부공무원은 매년 명절을 맞아 관내 장애인복지시설과 노인요양시설, 아동·청소년복지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의 시설 생활에 불편함이 없는지 살피고 있다.

김장호 시장은 7일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을 직접 방문해 2022년 제1호 나눔 릴레이 주자로 경로식당 배식봉사를 하고, ㈜대가야 후원품(차량 1대, 닭 2000마리) 전달식을 가졌다. ㈜대가야 조중래 대표는 아너소사이어티 회원(구미7호)이자 식품나눔사업 운영위원장으로서 나눔 실천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김장호 시장은 "이번 추석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연휴로, 명절에 특히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이 더욱 따뜻하고 안전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구미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용수 부시장과 간부공무원들도 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거주인들의 손발이 돼 주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