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울진군, ‘2023 국비 예산 확보’ 위해 막바지 총력
상태바
울진군, ‘2023 국비 예산 확보’ 위해 막바지 총력
  • 이동엽
  • 승인 2022.09.1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15일 박형수 국회의원과 만나 울진군 현안사업 및 국비 예산이 필요한 사업의 당위성을 설명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예산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사진=울진군 제공)

[울진=동양뉴스] 이동엽 기자 = 경북 울진군이 내년도 국비 예산 확보를 위해 막바지 총력을 다하고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15일 박형수 국회의원과 만나 울진군 현안사업 및 국비 예산이 필요한 사업의 당위성을 설명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예산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번 만남에서 손 군수는 기존 국도 36호선 내 주민들이 신설된 도로 접근시 8㎞를 우회해야 하는 등의 불편함을 설명하고, 생태복원 사업 시 대흥리 연결도로 및 불영 진입도로 개설을 건의했다.

또한, 국립해양과학관 전면 해안가의 침식방지 및 인접해 있는 어린이 놀이시설의 안전을 위해 친수공원 조성에 대한 필요성을 알리고, 2023년도 국비 28억원을 지원해 줄 것을 요청했다.

박 의원은 “정부의 긴축재정 기조하에서도 울진군이 요청한 국비 예산을 최대한 반영시켰다”며 “미진한 예산이 있다면 국회 예산심의 과정에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손 군수는 “앞으로도 국회의원, 중앙부처 등과 긴밀하게 협조해 현안 사업을 위한 국비 예산 확보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