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청도군, 청도어린이도서관 하반기 문화교실 개강
상태바
청도군, 청도어린이도서관 하반기 문화교실 개강
  • 이동엽
  • 승인 2022.09.1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군은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청도어린이도서관 하반기 문화교실을 오는 17일 개강을 시작으로 12월 17일까지 14주간에 걸쳐 운영한다. (사진=청도군 제공)

[청도=동양뉴스] 이동엽 기자 = 경북 청도군은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청도어린이도서관 하반기 문화교실을 오는 17일 개강을 시작으로 12월 17일까지 14주간에 걸쳐 운영한다.

이번 문화교실 프로그램으로 영유아의 인지적·신체적 발달에 도움이 되는 ‘또랑또랑 인지놀이’를 비롯해 듣는 이해력과 표현하는 전달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동화구연과 손 유희’, 놀이 교구를 통해 수·과학 개념을 익힐 수 있는 ‘창의력 UP 가베 놀이’와 재미있는 노래로 동화를 즐기고 영어도 습득할 수 있는 ‘노래로 부르는 영어동화’ 등이 개설됐다.

초등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영어그림책을 읽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토론하는 ‘영어그림책 picnic, party, trip’과 역사 토론 프로그램인 ‘먹어볼까? 세계사’가 운영된다.

김하수 군수는 “청도어린이도서관 하반기 문화교실을 운영함에 따라 관내 유아 및 초등생들에게 활력과 생기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하며, 나아가 이러한 사업들이 청도군민들의 문화 저변 확대에 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반기 문화교실 수업은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하며 운영기간 중에 추가신청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청도어린이도서관(054-370-6755~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