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고령군 다산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성황리 마무리
상태바
고령군 다산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성황리 마무리
  • 이재룡
  • 승인 2022.09.2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다채로운 문화행사 진행
고령군 다산면 다산도서관이 독서의 계절을 맞아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개최한 '독서의 달' 행사가 지역민들의 큰 호응을 얻은 가운데 메인행사가 성황리 마무리 됐다.(사진=고령군 제공)

[고령=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고령군 다산면 다산도서관이 독서의 계절을 맞아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개최한 '독서의 달' 행사가 지역민들의 큰 호응을 얻은 가운데 메인행사가 성황리 마무리 됐다.

이번 독서의 달 행사는 지역민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그림책 원화 전시회 ▲대출정지 해제 이벤트 ▲이용자 만족도 조사 ▲서예동아리 작품 전시회 ▲다독자 시상 ▲도서관에서 즐기는 보드게임 ▲스토리텔링 마술공연 ▲임영림 작가와의 만남 ▲어린이 독서 포인트 시장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메인행사가 열린 지난 24일 '다독자 시상'에서는 총 10명이 선정돼 인증서와 독서상품권을 수령했다. 또 어린이 독서 포인트 시장은 매년 독서의 달에 열려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임영림 작가와의 만남에서는 자녀들의 성(性)에 관한 심도있는 강의가 이뤄져 어린 자녀들을 키우는 부모에게 많은 도움이 됐다.

또한 마술사 윌리와 동물농장 대소동 마술공연은 특히 전연령의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마술사가 가져온 동물들도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독서의 달 행사에 참여한 한 가족은 "가족에게 유익한 시간이었다. 이런 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준 도서관 관계자에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