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고령군, '제49회 대가야문화예술제' 성료
상태바
고령군, '제49회 대가야문화예술제' 성료
  • 이재룡
  • 승인 2022.09.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밤! 어쿠스틱 포크 콘서트'라는 주제로 관람객들에게 가을밤의 아름다운 추억 선물
고령군은 '제49회 대가야문화예술제'를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대가야문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고령문화원(원장 신태운) 주관으로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고령군 제공)

[고령=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제49회 대가야문화예술제'를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대가야문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고령문화원(원장 신태운) 주관으로 성황리에 개최했다.

개막식에는 '가을밤! 어쿠스틱 포크 콘서트'라는 주제로 자전거 탄 풍경, 여행스케치 등이 출연해 관람객들에게 가을밤의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했다.

상시 프로그램으로는 종합전시회, 지역 청소년 참여공연, 군민 참여공연, 버스킹, 포토스튜디오, 플리마켓 문화상점, 제작체험, 포토존 등에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운영됐다.

그 외에도 가얏고 음악제, 제4회 고령 세계 현 페스티벌, 고령 전국 동요대회, 대가야 미술 실기 대회, 고령군 민속장기대회 등 문화예술 행사와 연계 운영해 많은 군민들이 참여했다.

이남철 군수는 "앞으로도 예술제에 민간단체의 참여를 확대하고, 새롭고 다양한 우리 군만의 지역 색으로 독창적인 문화예술제를 개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