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이범석 청주시장, 전국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격려
상태바
이범석 청주시장, 전국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격려
  • 노승일
  • 승인 2022.09.2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청주시청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이범석 시장(가운데)이'제 103회 전국체육대회' 출전을 앞둔 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을 격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29일 청주시청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이범석 시장(가운데)이 '제 103회 전국체육대회' 출전을 앞둔 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을 격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이 내달 7일부터 13일까지 울산에서 열리는 '제103회 전국체육대회' 출전을 앞두고 29일 임시청사 직지실을 방문했다.

이날 이범석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묵묵히 훈련해 준 선수단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격려했다.

이 시장은 세계대회와 전국대회에서 많은 메달을 획득해 청주시 명예를 드높이고, 충북도민체전에서 시가 6년 연속 종합우승을 할 수 있도록 기여해 준 것을 치하하며 “오랫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이번 전국체육대회에서 마음껏 기량을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어 달라”는 응원의 말을 전했다.

청주시 선수단은 27개 종목 376명이 출전하며, 청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는 8개부 44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한편, 청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는 올해 남자양궁부 김우진이 현대양궁월드컵에서 총 5개의 금메달, 세팍타크로부는 정원덕, 정하성이 세계세팍타크로선수권 대회에서 대한민국 사상 최초 쿼드이벤트부문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국제무대에서도 맹활약을 떨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