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46 (화)
칠곡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카운슬러대학' 호평
상태바
칠곡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카운슬러대학' 호평
  • 이재룡
  • 승인 2022.10.0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곡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달 15일부터 이번달 6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카운슬러대학'을 실시해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사진=칠곡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제공)

[칠곡=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칠곡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달 15일부터 이번달 6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카운슬러대학'을 실시해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평소 청소년상담에 관심이 있는 지역민들에게 상담관련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청소년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상담관련 역량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한 이번 과정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생산품과 일, 전공, 직업과의 관련성을 통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하고, 자신의 진로와 실제 대입해 체험하는 시간을 마련함으로서 교육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

또한 교육을 수료한 수강생들에게 '워크체인 진로지도사' 수료증을 발급, 추후 지역 내 진로 관련 강사로도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카운슬러대학이 우리 지역 청소년들이 정서적으로 바르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라며, 궁극적으로는 청소년상담에 관심있는 지역민들이 상담전문가가 돼 지역청소년들을 건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선순환구조를 만드는 통로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