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전주시 동물원, 어린이 홈페이지 전면 개편
상태바
전주시 동물원, 어린이 홈페이지 전면 개편
  • 서강원 기자
  • 승인 2012.11.2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가 컨텐츠 부족 등으로 접근성이 결여되었던 동물원 홈페이지와 어린이 전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지난 27일 오픈했다.

28일 시에 따르면 새롭게 만들어진 동물원 홈페이지는 어린이 시각에 맞춰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동물들의 실사를 중심으로 디자인을 구성, 해당 동물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정보를 볼 수 있도록 웹접근성을 높였다.

또 동물들의 종류와 컨텐츠를 보강하고 놀이동산 메뉴를 구성하여 동물원내 편의시설 및 아쿠아리움 등 새로운 정보를 추가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어린이전주는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의 학습을 도울 수 있는 각종 자료와 어린이들이 전주시 도로명의 유래에 대하여 쉽게 이해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전주시 도로명 이야기를 새롭게 구성, 어린이들이 가볼만한 곳을 중심으로 체험활동 등 다양한 정보를 수록했다.

시는 “어린이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자연스럽게 시정의 주요내용을 이해하고 관심을 높이기 위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추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접근 가능하도록 만들었다”며 “새롭게 개편된 동물원과 어린이전주 홈페이지에 대한 많은 이용과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서비스 이용은 동물원(http://zoo.jeonju.go.kr), 어린이전주(http://kid.jeonju.go.kr)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전주시 자치행정과(281-246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