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3 16:51 (토)
구미시, '지역사회 어울한마당' 개최
상태바
구미시, '지역사회 어울한마당' 개최
  • 이재룡
  • 승인 2022.11.2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설립 이래 짜장면 봉사활동 이어져
구미시 소재 장애인 단기거주시설 사랑의쉼터(시설장 김보영)는 지난 24일 시설 내 나눔숲 일원에서 거주인 및 지역주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짜장면 및 문화 나눔으로 '지역사회 어울한마당'을 가졌다.(사진=구미시 제공)   

[구미=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구미시 소재 장애인 단기거주시설 사랑의쉼터(시설장 김보영)는 지난 24일 시설 내 나눔숲 일원에서 거주인 및 지역주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짜장면 및 문화 나눔으로 '지역사회 어울한마당'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사랑의쉼터 주관으로 도개면 문수사(월담스님)에서 후원하고 아름다운 동행 봉사단(대표 정한교) '사랑의짜장차'에서 중식을 직접 제공했으며, GMTV국민방송예술공연단(대표 김성수)에서 문화공연을 더해 시설 및 지역주민의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정한교 아름다운 동행 봉사단 대표는 "2015년 설립 이래 짜장면 봉사활동을 전국적으로 이어오고 있다"며 "푸드트럭의 장점을 살려 복지사각지대 및 소외 계층을 찾아가서 따뜻한 짜장면 한그릇 이상의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보람"이라고 말했다.

박영희 노인장애인과장은 "장애인 복지시설이 지역사회 안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는 자리라 더 의미가 있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장애인들이 소통하며 어우러져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