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3 16:51 (토)
고령군, '코요테X테이X김현정 레트로&뉴트로 뮤직콘서트' 개최
상태바
고령군, '코요테X테이X김현정 레트로&뉴트로 뮤직콘서트' 개최
  • 이재룡
  • 승인 2022.11.2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령군은 지난 24일 일상에 지친 군민들에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2022 코요테X테이X김현정 레트로&뉴트로 뮤직콘서트'를 진행해 전석매진으로 성황리에 행사를 종료했다.(사진=고령군 제공)

[고령=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고령군은 지난 24일 일상에 지친 군민들에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2022 코요테X테이X김현정 레트로&뉴트로 뮤직콘서트'를 진행해 전석매진으로 성황리에 행사를 종료했다.

이번 공연은 K-POP의 디바 김현정, 발라드 황태자 테이, 국내 최장수 혼성 댄스그룹 코요테가 함께해 한껏 즐거움을 선사했다.

공연은 먼저 김현정이 무대에 올라와 폭발적인 고음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그녀와의 이별'로 시작해 아모르파티, 멍 순으로 소화했으며, 두 번째는 테이의 무대로 발라드 황태자다운 감성을 넘나들며 관객과 함께 했다. 마지막 무대는 코요테가 댄스그룹답게 힘 있는 안무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노래를 부르며 중간 중간 재치 있는 입담이 함께 어울려져 즐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남철 군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코로나19 및 일상에 지친 군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그 시절 추억 속으로 돌아가 젊음의 기운을 맘껏 표출하고 재충전의 힘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