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3 16:51 (토)
성주군, 성주군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 실시
상태바
성주군, 성주군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 실시
  • 이재룡
  • 승인 2022.11.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나윤주)는 지난 24일 성주군문화예술회관 3층 소강당에서 아동,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주군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를 실시했다.(사진=성주군 제공)

[성주=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성주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나윤주)는 지난 24일 성주군문화예술회관 3층 소강당에서 아동,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주군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를 실시했다.

이날 발표회는 성주지역아동센터의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태권도, 음악줄넘기 등의 체육공연과 오카리나, 바이올린, 핸드벨, 피아노, 우쿨렐레, 칼림바 등의 악기를 이용한 공연, 아카펠라, 합창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아이들이 1년간 갈고 닦은 실력을 펼쳐 보이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나윤주 연합회장은 개회사에서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이 많이 뛰어 놀 기회가 없어 아쉬웠는데, 공연을 준비하며 최선을 다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예뻤고 오늘 서툴지만 멋진 공연을 준비한 아이들이 대견하고 가슴 뭉클하다"고 전했다.

이병환 군수는 "지역사회 아동들의 올바른 성장과 돌봄을 위해 노력하는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지역아동센터가 단순히 방과 후 돌봄의 역할을 넘어서 지역사회에서 종합적인 아동복지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