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산청군여성단체협의회,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상태바
산청군여성단체협의회,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김상우
  • 승인 2022.12.0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권익 신장·소통 협력 강화 등

[산청=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 경남 산청군여성단체협의회는 ‘2022년 여성리더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산청 동의보감촌과 산청군가족문화센터 일원에서 열린 행사에는 산청군여성단체협의회 임원 및 회원 70여 명이 참가했다.

행사는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엑스포 소개 및 교육과 문화관광 해설사와 동행해 동의보감촌 주요 명소 투어가 진행됐다.

(사진=여성리더 역량강화 워크솝)
(사진=산청군 제공)

또 천연세제 만들기 체험 및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이 이어지면서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이 열렸다.

이숙점 산청군여성단체협의 회장은 “이번 워크숍이 여성의 권익 신장 및 역량을 높이고 여성단체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여성리더의 역량을 강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을 더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로 만들어 나가는 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앞서 개회식에 참석한 이승화 산청군수는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발전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여성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이번 워크숍이 여성리더의 혁신과 소통의 장이 돼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여성지도자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산청군여성단체협의회는 산청군 여성을 대표하는 10개 여성단체협의체로 지난 1985년 설립됐다.

산청군 여성의 사회참여와 위상을 높이고 권익을 증진하기 위한 활동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