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16:08 (일)
충남아산FC, 배수용·문현호와 재계약 체결
상태바
충남아산FC, 배수용·문현호와 재계약 체결
  • 서정훈
  • 승인 2022.12.2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배수용, 문현호 선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충남아산FC 제공)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배수용, 문현호 선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충남아산FC 제공)

[동양뉴스] 서정훈 기자 =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배수용, 문현호 선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23일 충남아산FC에 따르면 배수용 선수는 2017년 일본 J리그 감바오사카에 입단하며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이후 카마타마레 사누키 등을 거치며 출전 경험을 쌓았고 2020시즌 충남아산에 둥지를 틀며 K리그에 입성했다.

188㎝로 큰 키를 활용한 헤더 능력이 뛰어나며 후방 빌드업 또한 준수하다. 올 시즌 유준수, 이재성 등 중앙 수비진의 부상 속에서 제 몫을 다해주며 알토란 같은 활약을 이어왔다.

배수용 선수는 “내년에도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선수로 경기를 뛸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팬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팀에 더욱 강하고 영향력 있는 선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수원삼성U-15·18 출신 문현호 선수는 연령별 대표팀을 두루 거치는 등 일찌감치 두각을 나타냈다. 올 시즌 충남아산에 입단했으며 K리그 데뷔전인 2라운드 FC안양전을 포함 4경기에 출전해 무실점으로 든든히 골문을 지켰다.

문현호 선수는 196㎝ 87㎏의 골키퍼로서 이상적인 체격조건을 바탕으로 탁월한 공중볼 처리와 선방 능력이 장점이다. U-19 대표팀에도 꾸준히 소집되는 등 향후 대형 골키퍼로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문현호 선수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재계약을 할 수 있어 영광이고 감사하다.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팬분들께 인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