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2023年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상태바
2023年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동양뉴스
  • 승인 2023.01.0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계묘년(癸卯年)은 육십간지 중 40번째 해로,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경자, 신축, 임인년을 거쳐 코로나는 연일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육십간지 중 40번째 해인 검은 토끼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대선과 지방선거 등 큰 변혁이 도래했지만 정치적으론 아직도 여소야대의 틀을 벗어나지 못해 혼돈의 과정이 반복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으로 전세계가 경기침체를 겪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경제도 뒷걸음질치고 있습니다.

언론환경도 현 실물경제에 비례하듯 점점 혹독한 냉랭시대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양뉴스는 진일보하듯 조금씩 조금씩 전진하며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묘년에도 보다 발전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더 밝고, 더 알찬 소식을 전하는 데 매진할 것입니다.

또한 초년을 벗어나 청소년기로 접어드는 세대변화의 시대를 맞아 좀더 성숙한 언론으로서 거듭나기 위해 전 직원들이 일치단결하고, 새로운 정론 매체로서의 자존심을 갖도록 갈고 닦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검은 토끼는 지혜와 꾀가 뛰어난 영리한 동물이라고 합니다.

별주부전 설화 속에서는 토끼의 간을 뭍에 두고 왔다는 꾀로 위기를 극복하는 영리한 동물로 묘사되기도 합니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지혜와 용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동양뉴스 독자 한 분, 한 분 가정에 무궁한 발전과 평안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동양뉴스 임직원 일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