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47 (금)
백석대, 대한심폐소생협회 최고상 수상
상태바
백석대, 대한심폐소생협회 최고상 수상
  • 최남일
  • 승인 2023.01.2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KBLS TS의 교육 후 교육 참가자들과 강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백석대 제공)
백석대 KBLS TS의 교육 후 교육 참가자들과 강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백석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백석대학교가 지난 19일 대한심폐소생협회에서 수여하는 ‘Best KBLS(Korean Basic Life support) TS(Training Site)’를 수상했다.

이 상은 심폐소생술 교육과 보급에 적극 참여해 국민건강증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은 최고의 한국형 심폐소생술 전문교육기관에 수여된다.

그동안 백석대는 평생교육원 산하에 다양한 심폐소생술 교육기관[미국형 기본심폐소생술(BLS, Basic Life support) 교육기관, 한국형 기본심폐소생술 교육기관(KBLS), 한국형 전문심장소생술 교육기관(KALS, Korean Advanced Life support)을 개설했다.

다수의 전문강사들이 심폐소생술 교육 보급에 앞장서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400여 건의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했다.

이은정 백석대 평생교육원장은 “우리 대학은 기독교 대학으로서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고 건강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심폐소생술 교육을 적극 보급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