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씨앤투스, 대구 척수장애인협회에 아에르 마스크 9만여장 기부
상태바
씨앤투스, 대구 척수장애인협회에 아에르 마스크 9만여장 기부
  • 김원식
  • 승인 2023.02.1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앤투스(대표 하춘욱)는 대구 척수장애인협회에 아에르 마스크 9만여장을 기부했다. (사진=씨앤투스 제공)

[대구=동양뉴스] 김원식 기자 =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를 운영하는 씨앤투스(대표 하춘욱)는 대구 척수장애인협회에 아에르 마스크 9만여장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제품은 보건용 마스크 아에르 스포츠 베이직(KF94)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호흡이 특징이다. 

앞서 씨앤투스는 지난해 11월에도 산업용 마스크 아에르 아이(Aer I) 5만장을 협회에 전달한 바 있다.

하춘욱 대표이사는 "씨앤투스의 필터 기술이 집약된 아에르 마스크가 대구지역 척수장애인분들의 쾌적한 삶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씨앤투스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앤투스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코로나19 초기에는 마스크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마스크를 꾸준히 전달했으며 이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부하며 중견·중소기업 고액 기부자 모임인 나눔 명문기업에 가입했다.

또한 지난해 말에는 결식아동과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 20만장을 기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