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대한무용협회 충북도지회 제14대 박정미 회장 취임식 개최
상태바
㈔대한무용협회 충북도지회 제14대 박정미 회장 취임식 개최
  • 노승일
  • 승인 2023.02.2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S컨벤션 신관…회원 중심·소통 중심·참여 중심
(사)대한무용협회 충청북도지회 박정미 회장
㈔대한무용협회 충북도지회 박정미 회장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대한무용협회 충북도지회 제14대 박정미 회장 취임식이 오는 24일 저녁 6시 30분 S컨벤션 신관 3층 행복한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새롭게 구성된 충북무용협회 임원진으로는 부회장 이옥란, 윤경민, 성민주씨가 선출됐고, 차기 회장단은 2023년~2027년 4년 동안 임기를 수행한다.

취임식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충북무용협회 소개영상, 충북무용협회장 공로패 증정, 이임사, 대표기 전수, 신임회장 약력소개, 임원소개, 취임사, 격려사 및 축사,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충북무용협회를 이끌어갈 박정미 신임 회장은 "'회원 중심! 소통 중심! 참여 중심!'이라는 슬로건 아래 무용예술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누리고 머무르고 싶은 지회를 만들어가는데 노력하겠다"며 "지역내·외 유관기관들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연대를 강화해 충북무용의 르네상스를 이루는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정미 회장은 현재 충북예술고에 재직중이며 1988년 7월부터 현재까지 무용인으로 활동, 전 청주무용협회 부회장, 충북무용협회 수석부회장, 청주예총 부회장, 청주현대무용단 회장, 류댄스컴퍼니 회장을 역임했고, 지역문화예술의 위상을 높였으며 예술인재들을 발굴 및 다양한 교육모델을 연구하며 지역예술인들의 권익을 옹호하고,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하는 소통의 장 역할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