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9 17:58 (화)
한국마사회 창동 KRA Plaza, 지역사회 나눔 활동 활발
상태바
한국마사회 창동 KRA Plaza, 지역사회 나눔 활동 활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05.0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3일, 한국마사회 창동 KRA Plaza와 함께 노인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제40회 어버이날을 맞아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사랑의 무대’를 위한 기부금 200만원이 전달되고, 지역사회 노인복지 증진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한국마사회 창동 KRA Plaza에서는 앞으로 노인복지사업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약속하였다.

그간 한국마사회 창동 KRA Plaza는 지역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을 실천해왔다. 지난 2009년부터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어버이날 행사를 비롯하여 도봉어르신문화축제, 경로행사 등 도봉구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에 매년 후원하며 참여해왔다.

이외에도 도봉구 푸드마켓에서 수요봉사활동을 비롯한 소외계층을 위한 장학사업과 나눔활동에 세심한 배려를 기울이고 있으며, 인강원 지적장애인 태권도 교실과 시각장애인 연합회 중도재활교육 등의 나눔활동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마사회 안효진 창동지점장은 후원금 전달식에서 “한국마사회 창동KRA Plaza는 주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리는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꾸준한 나눔활동을 통해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