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32 (수)
2023정원박람회 ‘가든스테이’ 예약 첫날 4월 주말 숙박 매진
상태바
2023정원박람회 ‘가든스테이’ 예약 첫날 4월 주말 숙박 매진
  • 강종모
  • 승인 2023.03.1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든스테이 전경(사진=순천시 제공)
가든스테이 전경(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지난 10일 숙박 예약 서비스를 개시한 ‘가든스테이 순천, 쉴랑게’(이하 가든스테이)가 서비스 오픈 첫날인 오후 6시 기준 4월 주말 숙박 전실이 매진됐으며, 전체 예약률이 50%를 넘었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주말 예약이 매진이 된 만큼 매월 1일에 3개월분의 예약 신청을 받겠다는 당초 계획을 앞당겨 5~6월에 대한 숙박 예약을 오는 15일부터 선 오픈할 계획이다.

가든스테이는 2023정원박람회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로 대한민국 제1호 국가정원에서 낭만 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관람·체험·숙박·가드닝이 결합된 최상의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

총 35개의 캐빈형 숙박동에서 하루 100여 명이 머무를 수 있다.

가드스테이 숙박동 내부(사진=순천시 제공)
가드스테이 숙박동 내부(사진=순천시 제공)

특히 숙박동은 전체가 삼나무로 지어져 은은한 향을 뿜어내고 벚꽃, 튤립, 양귀비, 청보리 등 봄꽃과 어우러져 정원에서의 특별한 하룻밤을 선사한다.

눈만 즐거운 게 아니다.

순천에서 나는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순천형 ‘K-FOOD DINNING’ 코스 메뉴로 와인 또는 지역 전통주를 반주로 즐길 수 있는 ‘순천만찬’이 준비되고, ‘순천만아침’은 순천의 탕요리로 만나는 아침 밥상이다.

만찬은 숙박 요금에 포함돼 있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야식도 준비되어 있으니 순천여행은 가볍게 출발하면 된다.

가든스테이 내 식음동 내부(사진=순천시 제공)
가든스테이 내 식음동 내부(사진=순천시 제공)

백운석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 운영본부장은 “가든스테이에는 2023정원박람회 이틀간의 입장권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박람회 기간에는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 또한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가든스테이는 각종 방송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에 노출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며 “박람회 개막 전부터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 며 남은 기간 마무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예약은 검색창에 ‘쉴랑게, 가든스테이, 정원박람회' 등 키워드를 검색하면 숙박 예약 채널 페이지로 연결된다.

네이버, 지마켓, 11번가 등 25개 예약 사이트에서도 순차적으로 숙박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쉴랑게 누리집(shilange.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