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전남 광양시, 2023 홍보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전남 광양시, 2023 홍보영상 공모전 개최
  • 강종모
  • 승인 2023.03.1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광양시 제공)
(포스터=광양시 제공)

[광양=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는 다음달 21일까지 ‘2023년 광양시 홍보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광양시 홍보영상 공모전’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광양시에 대한 전국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기존 지자체에서 제작하는 시 홍보영상의 틀에서 벗어나 애니메이션, 모션 그래픽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한 새로운 시도의 홍보영상을 기대하며 개최된다.

공모 대상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 주제는 광양시를 홍보할 수 있는 모든 주제가 가능하다.

1인당 2편으로 출품이 제한되며, 영상의 품질, 해상도 등 기준이 정해져 있으니 공고문에 표기된 영상 기준을 준수해야 한다.

출품작은 다음달 3일부터 21일까지 광양시 이메일(gwangyangsi@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광양시는 선정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오는 5월 내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며, 수상작에는 최대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광양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해종 광양시 홍보소통실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참신한 기획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광양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영상 제작을 위해 광양시 곳곳을 다니면서 광양시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매력에 빠질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