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진짜 사나이' 헨리, 교관에게 기습 뽀뽀!!
상태바
'진짜 사나이' 헨리, 교관에게 기습 뽀뽀!!
  • 오윤옥
  • 승인 2014.02.2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군대 무식자'로 떠오른 헨리가 교관에게 기습 뽀뽀를 날려 함께 훈련받던 선임들을 모두 얼어붙게 만들었다.
 
입대 이후 계속해서 이어진 강도 높은 훈련에 '포기하고 싶다'며 웃음까지 잃었던 헨리가, 전술 스키 훈련 일정 소식에 처음으로 미소를 띄었다. 

'캐나다에서 스키 좀 타봤다'던 헨리는 훈련장으로 가는 내내 시종일관 "아이 러브 스키!"를 외치는 등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처음 만난 스키 교관을 껴안고 기습 뽀뽀를 날리는 등, 예측할 수 없는 헨리의 돌발 행동에 훈련장은 또 다시 얼음장 같은 긴장감이 맴돌았다. 

헨리의 돌발행동에 선임들은 "그 때 얼차려 받을 준비를 했다"고 회상하며 당시의 공포(?)를 회상했다고.    

한편 일반 스키와는 차원이 다른 '전술용 스키'를 신는 과정부터 난항을 겪은 멤버들은, 새하얀 설산을 원 없이 구르며(?) '송장 스키', '로봇 스키','산신령 스키' 등을 탄생시키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스키는 자신 있다던 헨리가 결국 "이거 스키 아니에요!"를 외치며, 전술 스키 훈련의 어려움을 토로하며 군대 무식자로의 면모를 다시금 보여주었다. 멤버들 중 최고의 스키어는 누구일지? 

멤버들의 숨겨진 스키 실력은 물론,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현실판 겨울 왕국' 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전술 스키 훈련 과정은 3월2일 저녁 6시20분 확인할 수 있다. 
Tag
#?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