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46 (월)
개그맨 조승제 6살 연하와 5월4일 결혼!
상태바
개그맨 조승제 6살 연하와 5월4일 결혼!
  • 오윤옥
  • 승인 2014.02.2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4일 KT여의도컨벤션웨딩홀 오후 3시 결혼


MBC '코미디에 빠지다'에서 톡톡 튀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조승제가(32살) 오는 5월4일 여의도 KT여의도컨벤션웨딩에서 오후 3시 결혼식을 올리며 유뷰남 대열에 합류한다.

MBC 공채기수인 개그맨 조승제는 지난 2006년 MBC 공채 15기로 방송에 입문했다. 대구 계명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한 조승제는 MBC 개그야, 웃음버라이어티 꿀단지, 웃고 또 웃고에서 강한 캐릭터로 웃음을 선사했다. 

현재는 MBC 코메디에 빠지다 '클럽 빅토리아', 'MSG', '네못난이'에서 고정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외에도 섹션TV연예통신, TV유치원 등에서 친근한 모습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조 씨는 5월4일 결혼식을 올리는 피앙새는 6살 연하의 네일샵을 운영하는 미모의 재원이라고 소개했다. 

개그맨 조승제는 집안 어른의 소개로 예비신부를 만나게 되었으며, 만난지 4번만에 예비신부가 자신에게 너무 반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웃으며 전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개그맨 선배로 사업가로 행복재테크 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권영찬닷컴의 권영찬 대표가 진행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개그맨 권영찬은 "앞날이 창창한 두 사람이 만난지 한 달만에 결혼을 결심하고 결혼 준비를 하는만큼 몇 배 이상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소식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