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5:47 (월)
산청엑스포조직위, 수도권 엑스포 홍보 활동 펼쳐
상태바
산청엑스포조직위, 수도권 엑스포 홍보 활동 펼쳐
  • 김상우
  • 승인 2023.04.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 경남도민회 '경남도민 한마음행사', 서울지역 박람회 연이어 참가 수도권 지역 엑스포 홍보

[산청=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조직위원장 박완수 경남도지사, 이승화 산청군수, 이하 조직위)는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인지도 확산 및 관람객 유치를 위해 수도권 집중 홍보에 나섰다.

조직위는 25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재경 경남도민회 '2023 정기총회 및 경남도민 한마음행사'에 참가하여 재경 시군 향우회원, 언론인 등 700여 명을 대상으로 산청 엑스포 마스코트 준이·금이가 직접 건강과 활력을 전하는 생기한방 이벤트를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완수 경남도지사도 올해 개최되는 산청세계엑스포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홍보에 함께하였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재경경남도민회'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경남 출신 20개 향우회로 각 지역 향우회가 집계한 회원은 27만 명 정도이다.

(사진=산청엑스포조직 수도권 엑스포 홍보)
(사진=산청군 제공)

재경 경남도민회 최효석 회장은 지난 6일 산청엑스포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대국민 홍보 활동 및 관람객 유치 활동 등의 역할을 하고 있다.

아울러 조직위는 26일부터 27일까지는 서울 AT센터에서 열리는 'K-웰니스 푸드 &페어리즘페어 박람회', 5월 4일부터 7일까지는 서울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8회 서울 국제관광전 박람회'에 참여하는 등 연이어 수도권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엑스포 집중 홍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공동위원장 이승화 산청군수는 “140여 일 앞으로 다가온 엑스포를 전국적으로 널리 알리기 위해 본격적인 수도권 현장 홍보 활동에 나섰다”며 “정부 승인 국제행사인 산청엑스포를 수도권 지역민과 전국민 대상으로 엑스포 홍보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