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봄철 건강, 산청 약초로 챙기세요"
상태바
"봄철 건강, 산청 약초로 챙기세요"
  • 김상우
  • 승인 2023.04.2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약초시장 산청사랑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산청=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산청군과 산청약초시장 번영회는 산청약초시장에서 봄맞이 약초 특판행사와 산청사랑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이며 산청 IC 인근에 위치한 산청약초시장에서 진행된다.

기간 중 산청약초시장 내 13개 점포의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산청사랑상품권 1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사진=산청약초시장 산청사랑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사진=산청군 제공)

상품권은 당일 1인당 최대 3매까지 증정하며 행사는 상품권 소진 시까지 운영된다.

또 기존 판매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판행사와 헛개차, 수국차 등 약초차 시음 행사도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황매산 철쭉제 등 산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산청 약초를 착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미세먼지와 환절기로 건강 유의가 필요한 요즘 산청 약초로 건광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서면에 위치한 산청약초시장은 지난 2013년 문을 열어 현재 13개 입점업체가 상설 운영 중이다.

이들 업체는 산청에서 생산된 각종 약초 뿐 아니라 한방화장품, 약초가공식품 등도 판매하고 있다.

또 7개 업체는 한방족욕체험, 건강약초주 및 생강 오색편강만들기, 천연한방화장품 만들기 등 8가지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