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전남 고흥군 어린이날 큰잔치, 온 가족 웃음꽃 ‘활짝’
상태바
전남 고흥군 어린이날 큰잔치, 온 가족 웃음꽃 ‘활짝’
  • 강종모
  • 승인 2023.05.0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흥군 제공)
(사진=고흥군 제공)

[고흥=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지난 5일 고흥팔영체육관에서 열린 ‘고흥군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에는 비오는 날씨 속에서도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의 웃음꽃으로 가득했다.

고흥군이 주최하고 어린이날 큰잔치 추진위원회(위원장 박경석)가 주관한 어린이 큰잔치는 지역 어린이와 가족들 2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리듬태권도, 마술쇼 등의 축하공연과 모범어린이 표창, 어린이 헌장낭독 등 기념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체험부스에는 4년 만에 열리는 행사인 만큼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30여 개의 다채롭고 알찬 프로그램이 펼쳐져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팝콘, 솜사탕 등 다양한 먹거리 부스와 캐릭터 팽이, 카네이션, 부채, 쿠키클레이, 세계 전통놀이, 캘리그라피 등 체험부스, 소방서, 경찰서, 육군 제7391부대 2대대 등 유관기관이 운영하는 기관부스 등으로 구성돼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사진=고흥군 제공)
(사진=고흥군 제공)

어린이날 행사를 위해 스스로 발 벗고 나선 100여 명의 중·고생 자원봉사자들은 행사장 곳곳에서 안내 및 체험행사를 도와 원활한 행사가 진행되도록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활용해 다양한 체험 참여를 유도하고 어린이 안전을 위해 행사장 질서를 유지하도록 했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온 가족이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며 “고흥의 어린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