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천안 백석 센트레빌 파크디션 분양 돌입
상태바
천안 백석 센트레빌 파크디션 분양 돌입
  • 최남일
  • 승인 2023.05.2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신탁, 노태공원 인근 358세대 공급
특급교통 환경, 안심 교육 중심가 형성
천안 백석 센트레빌 파크디션 조감도(사진=천안 백석 시행사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한국토지신탁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일원에 들어서는 '천안 백석 센트레빌 파크디션' 견본주택을 지난 19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천안 백석 센트레빌 파크디션’은 전용면적 84㎡A타입 183세대와 84㎡B타입 175세대 총 358세대로 구성됐다.

이 아파트는 단지에서 도시와 공원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축구장 25개 규모의 노태공원이 바로 앞에 있고, 백석공원과 성성호수공원, 두정공원, 천안종합운동장과 인접하여 청정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천안 백석 센트레빌 파크디션’은 직주근접의 특급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두정로, 삼성대로, 두정역, 천안IC 등 뛰어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어 천안 시내 및 삼성SDI 및 7개의 산업단지까지 이동이 용이한 것이다.

게다가 단지 반경 500m 내 도보로 이동 가능한 오성초·중교, 환서초·중교, 두정고교와 학원가가 있어 백석 내 안심 교육의 중심지가 형성돼 있다.

아울러 이마트, 롯데마트, 코스트코, 마치에비뉴, 대전대학병원 등 생활 문화시설과 가까워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천안 백석 센트레빌 파크디션’은 전세대가 맞통풍에 최적화된 판상형 4bay 구조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측면 발코니 확장의 특화설계가 적용되어 넓은 실사용면적으로 쾌적하고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한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천안 서북구는 아파트 단지들의 노후 비율이 높고 단기간내 추가적인 신규공급이 어려워 신규단지에 대해 지역 내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소개했다.

한편, 천안 백석 센트레빌 파크디션의 시행과 시공은 각각 한국토지신탁과 동부건설이 맡았다.

청약일정은 오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 1순위, 6월 1일 2순위 순으로 청약을 접수하고, 6월 8일 당첨자 발표가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