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전남 순천 본치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순천사랑 아이사랑 1% 나눔’ 사회공헌 업무협약
상태바
전남 순천 본치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순천사랑 아이사랑 1% 나눔’ 사회공헌 업무협약
  • 강종모
  • 승인 2023.05.2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ㅎ
左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 김유성 본부장, 순천본치과 이상현 대표원장, 어린이재단 순천후원회 고호문 회장(사진=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유성)와 어린이재단 순천후원회(회장 고호문)는 순천 본치과(대표원장 이상현)와 ‘순천사랑 아이사랑 1% 나눔’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치과 치료가 필요한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순천 본치과에서 무료 진료 및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연계해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구강관리를 목표로 진행되게 됐다.

또한, 순천 본치과는 치과 치료 지원뿐만 아니라 취약계층 아동들의 경제적 지원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중·고액후원자 모임인 ‘그린리더클럽’에 회원으로 정기후원에 가입해 나눔현판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순천본치과 이상현 대표원장은 “취약계층 어린이들의 구강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재능봉사를 어린이재단을 통해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서 나눔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호문 어린이재단 순천후원회 회장은 “순천지역의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함께 나눔활동에 동참해 준 순천 본치과 이상현 원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순천후원회는 순천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순천사랑 아이사랑 1% 나눔’ 캠페인을 펼치고 있어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