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41 (화)
전남 고흥군, 제15회 노인회장기 게이트볼대회 성료
상태바
전남 고흥군, 제15회 노인회장기 게이트볼대회 성료
  • 강종모
  • 승인 2023.06.0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흥군 제공)
(사진=고흥군 제공)

[고흥=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달 31일 고흥군 게이트볼 전용구장에서 ‘제15회 노인회장기 게이트볼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노인들의 여가활동을 통한 건강증진과 노인화합의 계기를 마련키 위해 개최된 게이트볼 대회에는 공영민 고흥군수와 이재학 군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회는 총 30개팀 200여 명이 출전해 예선 경기를 시작으로 당일 예선과 본선을 걸쳐 결선에서 우승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우승팀에는 우승기와 트로피 및 시상금을 전달했다.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대회는 조금씩 일상생활에서 활력을 되찾아가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코로나19로 4년 만에 개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오늘 하루 승부를 떠나 건강도 챙기시면서 더없이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흥군 노인들이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한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게이트볼 경기는 스틱으로 공을 쳐서 3곳의 게이트를 정해진 순서대로 통과시킨 뒤 골폴에 맞추는 구기 종목으로, 노인들의 건강한 생활체육 활동으로 동기 부여를 하는 동시에 체력 증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