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09 (금)
진주시복지재단,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이어져
상태바
진주시복지재단,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이어져
  • 김상우
  • 승인 2023.06.0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의 손길

[진주=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1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지역사회 기관·단체들의 성금품 기탁식을 가졌다.

㈜선경산업(사장 김도경)에서 성금 2000만원과 백미 10㎏ 60포(환가액 180여만원 상당)를, 진주시민버스㈜(대표 이강태)에서 성금 1000만원, ㈔무궁화복지월드(대표 강병돈)에서 성금 500만원, ㈜우진(대표 신일섭)에서 성금 500만원을 진주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여한 기관·단체 관계자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주변의 이웃에게 유용하게 쓰였으면 하는 마음에서 성금품을 기탁하게 되었다.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에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쏟겠다”고 전했다.

(사진=이웃성금 기탁 사진)
(사진=진주시 제공)

조규일 시장은 “큰 일교차로 아침·저녁 쌀쌀해진 요즘, 유독 더 힘든 시간을 보낼 수밖에 없는 저소득 가구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보내 주신 정성이 힘들어하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복지재단은 기부·나눔 문화를 정착시키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는 등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