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5:35 (화)
모히건 인스파이어, 첸 시 신임사장 승진 임용
상태바
모히건 인스파이어, 첸 시 신임사장 승진 임용
  • 김상섭
  • 승인 2023.09.1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드 하우크 COO 선임 발탁,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성장 견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전경.(사진= 모히건 인스파이어 리조트 제공)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전경.(사진= 모히건 인스파이어 리조트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모히건 인스파이어가 신임 사장 임용과 신임 COO를 발탁해 성장을 견인한다.

11일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첸 시(Chen Si)를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사장으로 승진 임용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새로운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웨이드 하우크(Wade Howk)를 선임했다.

올해 4분기 개장을 앞둔 인스파이어는 글로벌경영 전문성과 뛰어난 운영능력을 결합해 선도적인 엔터테인먼트 복합리조트로서 브랜드비전과 글로벌 명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번 승진 인사로, 첸 시 사장은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전략계획 및 성과관리 전반을 이끌게 된다. 또, 사업 운영 전반에서 인스파이어의 비전 달성을 위해 예산 및 계획을 감독하고 성과관리를 주도한다. 그리고 회사 대표로서 정부기관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협력, 대외관계를 주도할 예정이다.

첸 시 사장은 “전세계 방문객을 사로잡는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목적지가 될 모히건 인스파이어를 대표하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한국에서 모히건의 새로운 글로벌사업 시작으로 혁신과 문화간의 풍부한 교류, 공고한 파트너십에 대한 믿음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동력으로 삼아 인스파이어가 영감과 혁신이 가득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웨이드 하우크 COO는 첸 시 사장을 도와 인스파이어의 성공적인 운영과 성장을 지원한다.

아울러 직원 및 조직 운영과 역량 개발을 이끌고 고객 경험 창출,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원칙과 가치관에 기반한 조직문화 조성, 대외 협력관계 구축 및 조정 등의 책무에 집중할 예정이다.

웨이드 하우크 최고운영책임자는 “혁신과 열정, 탄력성은 모히건 인스파이어가 상징해 온 가치들”이라면서 “새로운 역할을 통해 이러한 가치를 더욱 끌어올려 고객들이 우리 브랜드에 기대하는 최고의 서비스와 선도적인 리더십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