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0일∼26일 응모신청서 시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시(시장 유정복)가 새롭게 태어날 인천청년포털 홈페이지 명칭을 찾는다.
19일 인천시는 11월 새롭게 개편되는 인천청년포털 홈페이지 명칭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인천시 청년정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다.
신청은 인천시 홈페이지 시민참여 공모전에 게시된 응모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공모안은 인천청년포털의 목적과 기능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적합성, 청년세대를 상징하는 상징성, 누구나 부르기 쉬운 대중성, 인천청년포털의 새로운 이미지를 반영할 수 있는 창의성 등 4가지 항목에 따른 공정한 심사와 시민들의 온라인 설문 조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선정결과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7명에게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심사결과는 오는 11월 중 개별 통지하지만, 인천청년포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우수 당선작은 명칭 디자인 개발 후 새롭게 서비스 예정인 인천청년포털 홈페이지에 사용할 예정이다.
김익중 시 청년정책담당관은 “청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선정된 명칭이 홈페이지 관심도를 이끌어 청년정책정보접근이 쉽고 지원사업 수혜자증대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동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