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32 (금)
이상욱 전 서산부시장, 새누리당 아산시장후보 공천 신천
상태바
이상욱 전 서산부시장, 새누리당 아산시장후보 공천 신천
  • 최남일
  • 승인 2014.03.1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년 행정경험 바탕 고향 발전 기여



[천안=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이상욱 전 서산부시장(새누리당 충남도당 부위원장)은 11일 새누리당 충남도당에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새누리당 아산시장후보 공천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이상욱 예비후보는 “지난 23년 여 간의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고향 아산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새누리당 후보로 공천을 신청했다” 면서 “금번 6월 4일 지방선거는 우리지역의 운명을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선택이며, 아산의 미래를 담당할 역량 있는 지도자를 선출하는 미래의 선택이 될 것이다” 고 역설했다.

이 예비후보는 “새누리당의 상향식 공천방식은 매우 올바른 선택이다.” 라며 “당원ㆍ당규에 부합하는 후보를 뽑는다면 누구보다 확실하게 공천을 받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이어 “반칙하지 않고, 작은 약속 하나에도 신뢰를 저버리지 않는 신뢰받는 공직자 생활을 통해 항상 깨끗하고 바른길만 걸어왔다.” 면서 “육군사관학교를 졸업하고, 중앙과 지방에서 활동한 행정전문가로서의 경험과 네트워크가 공천심사에서 제가 가진 가장 큰 강점이라 확신한다.” 고 강조했다.

이상욱 예비후보는 “진심을 가지고 노력하는 후보가 되고 싶다.” 면서 “금번 새누리당 공천은 물론 본선에서의 승리를 위해 철저하고 면밀하게 준비했으므로 아산시민 여러분과 더 자주 소통하고 경청하는 후보자로서 당원 및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반드시 부응하겠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