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천연 일라이트 함유된 아이어스패치 개발
상태바
천연 일라이트 함유된 아이어스패치 개발
  • 서정훈
  • 승인 2024.01.0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일라이트가 함유된 아이어스 패치를 개발한 아이어스 회사 운병준 회장 (사진=아이어스 제공)
천연 일라이트가 함유된 아이어스 패치를 개발한 아이어스 회사 운병준 회장 (사진=아이어스 제공)

[동양뉴스] 서정훈 기자 = 체내 온도를 4도 이상 상승시켜 8시간 이상 탁월한 온열효과로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패치가 개발돼 화제다.

아이어스 회사 윤병준 회장은 "천연 일라이트가 함유된 국내 유일의 아이어스 패치를 개발했다"며 "원적외선 및 음이온 다량 방출로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게 된다"고 말했다.

윤 회장은 "아이어스 패치는 노벨 생리학상에서 밝혀진 온도 수용체를 활성화해서 만든 제품으로 천연 일라이트를 주원료로 온도 수용체를 혼합한 다음 가열 후 3박4일 숙성시켜 원단에 골고루 도포한 고효율 패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와 같은 원리로 체내 온도를 4~5도 이상 상승시켜 장내 염증제거 및 변비완화와 뱃살 감소에 탁원한 효과가 있다"며 "인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허리, 어깨, 손목, 발목 등 모든 관절의 통증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아이어스 패치 천연 원료성분을 사용한 일라이트 광물은 환경호르몬 등 피부의 각종 노폐물을 흡착하는 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혈액순환 촉진과 다량의 음이온 발생으로 산림효과도 있다.

특히, 일라이트는 항균작용이 뛰어나 피부를 맑게 하고 정화시키므로 여드름 아토피의 트러블을 차분하게 해주는 피부 보약으로 알려져있으며, 만성염증 및 장내 염증에 효능를 발휘해 통증 완화 염증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패치종류는 복부패치, 전신패치, 관절패치, 발패치 등 사용부위별로 있다.

아이어스 윤 회장은 "우리 몸이 1도 상승하면 면역력이 5배 상승한다"며 "많은 사람들에게 보급되어 아이어스 패치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통증없는 세상를 만들고 싶은 마음이 저의 바람"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