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4 18:05 (금)
서울시, 중장년 채용설명회 개최…카카오·배민·가비아 등 참여
상태바
서울시, 중장년 채용설명회 개최…카카오·배민·가비아 등 참여
  • 허지영
  • 승인 2024.05.1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지난 10일 서울시50플러스 북부캠퍼스에서 우아한청년들과 업무협약을 맺었다.(사진=서울시 제공)
서울시는 지난 10일 서울시50플러스 북부캠퍼스에서 우아한청년들과 업무협약을 맺었다.(사진=서울시 제공)

[서울=동양뉴스] 허지영 기자 = 서울시50플러스재단은 우아한청년들, 가비아, 케이엠솔루션 등의 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장년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은 국내 1위 배달플랫폼 우아한형제들의 물류전담회사로 이번 설명회를 통해 서울과 경기 19개 지점에서 근무할 크루를 채용할 계획이다.

채용설명회는 내달 11일 오후 삼성1동복합문화센터에서 개최하고 설명회 신청자는 서류심사 없이 바로 현장 면접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면접 합격자에 한해 현장 체험 및 오리엔테이션 참여기회를 제공하고 이후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내달 4일에는 클라우드 전문기업인 가비아의 정보기술 분야 보안 및 시스템 관제 직무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보안 관제 경력이 없더라도 IT분야 경력을 갖춘 중장년 구직자라면 고용 안정성이 높은 정규직 일자리에 도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재단은 기대하고 있다.

또 국내 최대의 모빌리티 기업인 카카오모빌리티의 자회사 케이엠솔루션과 협력해 100명 규모의 중장년 채용수요를 발굴하고 일자리를 연계한다.

이달 중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30일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재단은 이 외에도 대교에듀캠프, 비케이알 버거킹 등 다양한 기관, 기업과 채용설명회를 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