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만 5세∼11세 구성 트로트 걸그룹 '뿌잉' 화제!
상태바
만 5세∼11세 구성 트로트 걸그룹 '뿌잉' 화제!
  • 오윤옥
  • 승인 2014.03.1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트로트 그룹' 뿌잉-노랑버스 '차세대 한류 예약'
▲ 만 5세∼11세 사이의 여자 아역 탤런트 및 모델로 구성돼 전천후 활동을 예고하는 뿌잉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키즈 트로트 걸그룹' 뿌잉이 데뷔곡 '뿌잉뿌잉'을 발표하고 활동에 돌입했다.

키즈 트로트 프로젝트인 춘 프로젝트의 첫 번째 그룹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뿌잉은 다원, 민지, 서현, 선율, 유화, 윤서, 은별, 주아, 지우, 희정 10명 멤버로 구성됐다. 

만 5세∼11세 사이의 여자 아역 탤런트 및 모델로 구성돼 전천후 활동을 예고하는 뿌잉은 엠넷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로트엑스'에 도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타이틀곡 '뿌잉뿌잉'은 귀여운 노랫말을 바탕으로 한 세미 트로트 장르의 곡이며 국내 최초 키즈 걸그룹이 세미 트로트 장르에 도전 했다는 점이 이채롭다.

'뿌잉뿌잉'은 장윤정의 '어부바', '왔구나 왔어' 박현빈의 '곤드레만드레'의 최비룡이 작사, 최종은이 작곡한 곡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좋아 할 수 있는 세미 트로트풍 멜로디와 톡톡 튀는 가사가 특징이다.

'춘 프로젝트'를 기획한 제작자 이춘교 대표 또한 독특한 이력을 가진 인물이다. 이춘교 대표는 지난 1993 방송된 MBC 주말 드라마 '엄마의 바다'에서 고현정, 고소영의 동생으로 출연하며 90년대 아역 배우로 활동했다.

이 대표는 '춘 프로젝트'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으로 그룹 노랑버스의 '아빠'도 동시에 내놓았다. 

6인조 혼성 키즈 그룹 노랑버스는 민호, 예림, 예정, 유주, 재원, 지호 등 6세∼9세의 남녀 아역 탤런트와 모델로 구성됐다. '아빠'는 힘들고 지친 아빠에게 아들 딸들이 사랑과 파이팅을 전하는 노랫말과 함께 아빠가 좋아하는 세미 트로트 곡으로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했다.

한편 키트 트로트 그룹으로 화제를 모으는 뿌잉의 '뿌잉뿌잉'과 노랑버스의 '아빠'는 지난 14일 멜론, 엠넷닷컴, KT뮤직, 소리바다, 벅스 등 국내 음원사이트에 공개돼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