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1 17:58 (금)
대구 동구청, '동구네 놀러가자!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상태바
대구 동구청, '동구네 놀러가자!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 이재룡
  • 승인 2024.06.1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투어별 250명 선착순으로 1인 1회만 지급
대구 동구청은 동구 대표 관광지와 호국보훈 여행지로 구성된 비대면 관광서비스 '동구네 놀러가자!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사진=대구 동구청 제공)

[대구=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대구 동구청은 동구 대표 관광지와 호국보훈 여행지로 구성된 비대면 관광서비스 '동구네 놀러가자!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투어 장소는 동구 투어 12개소와 호국 투어 5개소 등 총 17개소로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에서 '스탬프 투어' 앱을 다운 받은 후 '대구시 동구 투어'를 선택해야 한다.

이후 투어 장소를 방문하면 스마트폰 위치정보(GPS)를 통해 자동으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동구 투어 6개소 이상 스탬프를 모은 참가자는 동구 투어 선물세트(피크닉매트), 호국 투어 5개소 스탬프를 모은 참가자는 호국 투어 선물세트(차량용 방향제 3종세트)를 선물 신청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각 투어별 250명 선착순으로 1인 1회만 지급된다.

단, 동구 주민은 투어 참여는 가능하지만, 공직선거법에 따라 선물은 받을 수 없다.

윤석준 구청장은 "동구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통해 동구의 관광지와 호국보훈 여행지를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