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46 (월)
'호텔킹' 이동욱-이다해 버전 티저 공개!
상태바
'호텔킹' 이동욱-이다해 버전 티저 공개!
  • 오윤옥
  • 승인 2014.03.1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MBC 새 주말특별기획 '호텔킹'이 화려하고 강렬한 티저 3편을 연달아 공개했다.

지난 주말부터 MBC를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는 이동욱과 이다해를 전면으로 내세운 버전으로 눈길을 끌었다.

티저 1편은 호텔 복도 한 가운데에 앉아 있는 무표정한 얼굴의 이동욱을 중심으로 그가 살아온 험난한 모습들이 파노라마처럼 스쳐지나가며 "호텔은 천국이었다"는 내레이션을 통해 그가 '호텔 괴물'로 바뀌어가는 이유를 간접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티저 2편은 이다해가 차도르로 위장한 채, 누군가에게 쫓기는 긴박한 상황이 연출된다. 혼신의 힘을 다해 도망치는 그녀의 모습과 함께 "아빠, 호텔은 내가 지킬게"라는 내레이션으로 '아모네'에게 예상치 못한 시련이 닥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반대로 티저 3편은 호텔 상속녀 '아모네'의 상큼발랄하면서도 엽기적인 모습들이 담겨 한 번에 아모네 캐릭터를 설명해준다. 특히 티저 말미에 방긋 미소 지으며 "아.모.네"라고 얘기하는 이다해의 모습은 '아모네' 그 자체다. 

제작진은 이번 티저에 대해 "이번 티저들은 일종의 캐릭터 티저다. 배우의 캐릭터를 시청자들에게 짧으면서도 강렬하게 설명하기 위해 세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제작했다"며 "'호텔 괴물' 차재완과 '호텔 상속녀' 아모네를 미리 만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이번 티저 예고편은 '호텔킹' 공식 홈페이지(http://www.imbc.com/broad/tv/drama/hok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