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17:27 (수)
'호텔킹' 이덕화, 드라마 대박 평창한우 대접
상태바
'호텔킹' 이덕화, 드라마 대박 평창한우 대접
  • 오윤옥
  • 승인 2014.03.2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MBC 새 주말특별기획 '호텔킹'(극본 조은정, 연출 김대진 장준호)에서 '이중구' 역으로 출연 중인 이덕화는 최근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평창 한우'를 대접해 큰 환호를 받았다. 

21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덕화와 이동욱, 김대진 PD 등이 어깨동무를 하며 '회식 인증샷' 포즈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앞서 이덕화는 지난 2월 있었던 대본리딩 당시 '후배들이 원한다면 술을 사겠다'고 공언한 바 있는데 이 약속을 '평창 한우'로 지킨 것. 

이덕화는 본격적인 회식에 앞서 "우리 '호텔킹' 대박을 기원한다"는 호탕한 인사말로 분위기를 띄웠고, 직접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술을 따라주며 덕담을 건넸다. 이어 김대진 PD, 이동욱 등이 '호텔킹' 대박을 위한 건배사를 제의하며 회식자리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 

제작 관계자는 "배우와 스태프들이 본격적인 강원도 로케이션 촬영으로 지칠 때, 이덕화 선생님이 회식자리를 마련해 모두에게 힘이 된 것 같다"며 "원래 팀 워크가 좋았는데 이번 회식으로 더 끈끈해졌다"고 전했다. 

'호텔킹'은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와 철저한 적이 된 총지배인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황금무지개' 후속으로 4월5일 밤 9시55분 첫 방송된다. 

Tag
#?대뜒?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