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신한銀, 소외계층 문화나눔 5천만원 후원
상태바
신한銀, 소외계층 문화나눔 5천만원 후원
  • 오윤옥
  • 승인 2014.03.2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신한은행은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행사와 재능을 후원하기 위해 뷰티플마인드채리티에 5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 따뜻한 금융이라는 사회적 책무를 다한다는 취지에서 이루어졌으며, 신한은행 김영표 부행장과 뷰티플마인드채리티의 노재헌 상임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기부금은 음악적 자질이 있음에도 경제적, 사회적으로 소외되었던 이들을 격려하고, 재능과 가능성을 계발하는 교육적 목적과 함께 소외된 계층을 위한 음악회 및 각종 행사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의 문화·정서 성장을 돕는 일에 사용될 예정이다. 

뷰티플마인드채리티는 국내외 다양한 주제의 연주회를 열고 모든 수익금과 후원금을 지역사회 및 현지 사회복지단체에 지원하고, 후원자들과 함께 봉사활동 및 기부를 통해 사랑을 실천을 하고 있는 단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풍부한 재능에도 불구하고 여건이 어려웠던 소외계층과 청소년들이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공존하는 따뜻한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