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추사랑, 소녀시대 사로잡은 비결은?
상태바
추사랑, 소녀시대 사로잡은 비결은?
  • 오윤옥
  • 승인 2014.03.2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블리 위한 소녀시대 특별 공연 '피터팬' 기대만발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추블리' 추사랑이 소녀시대에게 사랑의 영상편지를 보낸다.

오는 30일 오후 4시30분 KBS2TV '해피 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사랑이의 애정이 담뿍 담긴 영상편지가 공개되며 출구 없는 '추블리'의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녀시대의 윤아, 태연, 티파니, 수영, 써니가 사랑이를 만나기 위해 도쿄의 추성훈 집을 방문해 추블리의 마음을 얻기 위해 무한 애정공세를 펼치는 모습과 그런 소녀시대의 애정공세에 수줍어하는 사랑이의 깜찍한 모습이 공개된다.

소녀시대의 '추블리 앓이'는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 지난 14일 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 귀여운 사랑이. 사랑아 여기 봐"라는 글과 함께 사랑이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소녀시대와 추블리의 만남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 바 있다.

추블리를 만난 소녀시대는 함박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윤아는 다양한 표정과 목소리로 '피터팬' 구연동화를 선사하고, 티파니와 수영, 태연은 추사랑을 이불 비행기를 태워주며 웃음이 그치지 않았다. 그러나 결국 소녀시대는 다리에 힘이 풀려 바닥에 주저 앉는 등 추블리 앞에 무장해제된 모습이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소녀시대 멤버들을 향해 손 뽀뽀를 날리는 '추블리'의 모습이 포착됨에 따라, 소녀시대의 애정공세가 추사랑의 견고한 성벽을 무너뜨렸음을 확인시켜줬다. 

영상 속 사랑이는 서툰 한국말로 "소녀시대 언니들, 사랑이가 보고싶어요!"라고 말하며 사랑에 빠진 수줍은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수줍은 추블리~ 너무 사랑스러워요~', '과연 사랑이가 어떤 멤버를 가장 좋아했을까?', '준서가 피터팬 옷 입었을 땐 눈길도 안주더니.. 준서가 섭섭하겠다ㅠㅠ', '이번 주 일요일은 사랑이와 소시로 안구정화!! 이번 주 슈퍼맨 기대만발!!' 등 반응을 보였다.

추블리와 소녀시대의 핑크 빛 만남을 담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22화는 오는 30일 오후 4시30분 방송된다.

한편 일만 했던 아빠들의 제자리 찾기 프로젝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과 육아 초보 아빠들의 눈물겨운 고생을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과 웃음을 끌어내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