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성남FC, 시내 곳곳 길거리 홍보 나서
상태바
성남FC, 시내 곳곳 길거리 홍보 나서
  • 서기원
  • 승인 2014.03.3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서기원 기자= 성남FC가 성남시내 곳곳에서 홈경기 길거리 홍보에 나선다. 시민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서기 위해 홍보 일정을 일주일에 3번으로 잡았다.

지난 29일 성남FC는 성남시 중원구 중앙지하상가에서 `성남FC와 함께 행운을` 이라는 주제로 길거리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이어 30일에는 성남시청 앞 광장에서 행사를 이어갔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과 퀴즈로 꾸며졌다. 참가자들에게는 인천유나이티드(4월 5일 오후 4시 탄천종합)와의 경기 초대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졌다.

성남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행사에 참가한 유진형(50, 성남시 분당구)씨는 “축구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이 행사로 성남FC란 팀에 대해 잘 알게 됐다. 앞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것”이라고 말했다.

성남FC는 인천 유나이티드전을 앞두고 내달 2~4일까지 서현역 남문, 단대오거리, 야탑역광장에서 길거리 홍보행사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 성남은 홈경기를 앞두고 1주일에 세 번씩 성남시내 곳곳에서 지속적인 길거리 홍보활동을 펼쳐 시민들과 서로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신문선 대표이사는 “길거리 홍보행사는 시민들에게 다가서기 위한 성남FC의 노력”이라면서 “앞으로 성남시민이 있는 곳이라면 어김없이 성남FC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