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트라이앵글' 오연수, 다양한 연기변신 예고
상태바
'트라이앵글' 오연수, 다양한 연기변신 예고
  • 오윤옥
  • 승인 2014.04.0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리스마 프로파일러+사랑을 간직한 순수한 여인' 연기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오는 5월 첫 방송인 예정인 MBC 새 월화특별기획 '트라이앵글'(극본 최완규, 연출 유철용)의 오연수가 다양한 연기변신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연수는 '트라이앵글'에서 명문대 의대를 졸업한 프로파일러 '황신혜' 역을 맡았다. 황신혜는 형사의 딸로, 어린 시절부터 함께 자란 장동수(이범수)를 마음에 두고도 가까이 다가서지 못하는 안타까움을 간직한 인물이다.

1일 오연수는 "이전에 보여드리지 못한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고심 끝에 작품을 선택하게 됐다"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또한 "유철용 감독과 최완규 작가를 신뢰하는 마음도 컸다. 두 분과 함께 이번 작품을 즐겁게 촬영 할 수 있을 것 같아 굉장히 기대가 된다"며 제작진에 대한 무한 신뢰를 표했다. 

오연수는 "드라마 속 '황신혜'는 정신과 의사였지만 프로파일러로 전향한 인물이다.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때로는 옛사랑을 가슴에 간직하고 있는 순수한 여인의 모습을 모두 보여 드리고 싶다"며 연기 변신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기황후' 후속으로 방송되는 '트라이앵글'은 개성 있는 등장인물을 앞세운 멜로드라마로 부모를 잃은 삼형제가 뿔뿔이 흩어져서 이십년이 넘는 세월을 서로의 존재조차 모르고 살다가 다시 형제의 인연을 이어가는 이야기이다. 또한 인연을 찾는 과정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성공을 다룬다. 

'올인', '태양을 삼켜라' 이후 5년 만에 다시 만난 최완규 작가와 유철용 PD가 또 한 번 환상의 호흡을 과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ag
#?ㅼ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