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미란다 커, '파파라치 컷' 가방 브랜드 어디?
상태바
미란다 커, '파파라치 컷' 가방 브랜드 어디?
  • 오윤옥
  • 승인 2014.04.0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미란다 커의 명동 파파라치 컷이 포착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바로 얼마 전 한국에 내한해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톱 모델 '미란다 커'의 파파라치 컷이 공개됐다. 

사진 속 미란다 커는 웨이브 있는 긴 머리를 늘어뜨려 여성스러움을 강조했으며 편안해 보이는 운동복을 입었다. 또한 마무리 포인트로는 트렌디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의 '스터드 토트 백'을 착용해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답게 감각적이면서도 완벽한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특히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모습과 보정 없이도 가늘고 늘씬한 팔다리가 눈에 띄었다. 

이날 미란다 커가 착용한 가방은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의 '스텔라 스터드' 백으로 알려졌으며 미란다 커가 이번 한국 내한에서 입 출국 공항패션으로 모두 들어 화제가 됐다. 

한편 미란다 커는 국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내한 패션이 늘 화제가 되고 있다. 

미란다 커의 파파라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란다 커 무 보정인데 이렇게 예뻐도 되는 거야?", "미란다 커 한국에 와서 정말 좋았다", "미란다 커 가방 갖고 싶다", "미란다 커 가방 매면 나도 톱 모델 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