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엑소, 장리인-성룡 자선콘서트 뜨거운 호응!
상태바
엑소, 장리인-성룡 자선콘서트 뜨거운 호응!
  • 오윤옥
  • 승인 2014.04.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어권 톱스타들과 어깨 나란히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엑소(EXO)와 장리인이 성룡 자선 콘서트 '2014 Peace & Love & Friendship'에 참석, 멋진 무대와 퍼포먼스로 현지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지난 6일(현지 시간) 오후 7시 중국 베이징 공인 체육관에서 열린 '2014 Peace & Love & Friendship'은 인기 스타 성룡의 주최로 매년 개최되는 자선 콘서트이다.

올해는 성룡의 60번째 생일을 맞아 엑소와 장리인을 비롯해 주걸륜, 왕리홍, 손남, 장소함, 코코리, 사정봉, 방조명 등 중국어권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1만여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엑소는 중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그룹인 만큼, 이번 성룡 자선 콘서트에 특별 초청받아 현지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또한 이 날 콘서트에서 엑소는 '늑대와 미녀', '으르렁' 2곡을 선사, 에너제틱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얻었으며, 엑소가 무대에 등장하자 현지 팬들은 열광적으로 함성을 지르며 노래를 모두 따라 부르는 등 공연을 열정적으로 즐겨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장리인은 엑소 멤버 첸과 함께 SM THE BALLAD의 '숨소리'를 감미로운 하모니로 선사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엑소와 장리인은 성룡과 출연진 모두가 함께 펼치는 피날레 무대에도 올라 '明天·更好(명천회갱호/내일은 더 나아질거야)', 'We Are The World', '不再失去(부재실거/다시 잃어버리지 않아)'를 불러 국가와 나이를 뛰어넘은 화합의 장을 선사했다.

한편 엑소는 새 미니앨범 활동 준비에 한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