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코레일, 고객대상 사이버역장·여행 작가 공모
상태바
코레일, 고객대상 사이버역장·여행 작가 공모
  • 강주희
  • 승인 2014.04.0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여행서비스 홈페이지 레스코레일닷컴서 활동

[대전=동양뉴스통신] 강주희 기자 = 코레일은 오는 11일 오픈하는 온라인 종합여행서비스 홈페이지 레츠코레일닷컴에서 활동하게 될 사이버 역장과 여행 작가를 오는 11일부터 5월 11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를 통해 선발되는 사이버 역장과 여행 작가는 커뮤니티를 통해 전국의 맛집과 여행지를 소개하고 간이역 기행과 테마기차 여행 등의 에세이를 연재하게 된다.

 
사이버 역장은 관광정보에 해박하고 지역 관광활성화에 사명감을 가진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여행관련 블로그, 카페 등을 운영하는 파워블로거를 우대한다.

참여지원은 레츠코레일닷컴 사이트 내의 사이버 역장 카페에 여행지 또는 맛집 1곳을 소개하면 된다.

 
또한 여행 작가는 지원신청서와 함께 여행에세이 1편을 메일로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선발된다.

 
코레일은 이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신규 관광열차 시승, 팸투어 참여 기회 등을 부여한다.

 
기타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1일부터 레츠코레일닷컴(www.letskorail.com)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레일은 4월 11일 기존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를 전면 개편하여 승차권ㆍ기차여행상품 예매 전용 홈페이지 레츠코레일닷컴을 신규 오픈한다.

 
이번 개편으로 승차권ㆍ기차여행패키지ㆍ숙박ㆍ렌터카 예매 등 종합여행서비스 홈페이지 레츠코레일닷컴을 신설 오픈하고, 기존 코레일 홈페이지는 기업소개 전문 홈페이지로 운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