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배우 오윤아 '너희들은 포위됐다' 첫 촬영 공개!
상태바
배우 오윤아 '너희들은 포위됐다' 첫 촬영 공개!
  • 오윤옥
  • 승인 2014.04.0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배우 오윤아가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첫 촬영을 기념한 셀카를 공개했다. 
 
오윤아는 9일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olaris Actors)을 통해 셀카를 올리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윤아는 드라마 대본을 들고 미소 짓고 있으며, 지난 3월 종영한 드라마 '맏이' 이후 한달 여의 휴식을 취한 오윤아는 더욱 화사해진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오윤아는 "김사경 드디어 첫 출근했습니다. 여러분 많은 시청 부탁 드려요~^^"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화제의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소신과 결단력, 지적인 이미지와 출중한 외모까지 갖춘 강남서 최고의 프로파일러 여 형사 '김사경' 역을 맡은 오윤아는 지난 6일 도산공원에서 이승기, 고아라 등과 함께한 촬영에서 카리스마를 뽐내며 존재감을 발산했다는 후문.

또한 차승원을 비롯한 다른 주연배우들의 연이은 촬영소식에 기대를 모으고 있는 팬들은 오윤아의 이번 첫 촬영 소식을 크게 반기고 있다.

사진을 본 팬들과 네티즌들은 '오윤아 여형사 진짜 어울릴 듯. 너무 기대되요!', '정말 애 엄마 맞아? 미모가 더 업그레이드 된 듯', '제복 진짜 잘 어울릴 것 같다. 드라마 캐스팅 완전 대박', '차승원씨랑 같이 서 있으면 화보가 따로 없겠네' 등 큰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방송 전부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수목극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