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문화부 장관, '수요북콘'에 특별 출연
상태바
문화부 장관, '수요북콘'에 특별 출연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05.2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광식 장관, 문용린 독서의 해 추진위원장, 조경란 작가의 이색 대담 진행
30일 오후 7시 30분 문화체육관광부 최광식 장관은 '2012 독서의 해'를 기념해 북스리브로 홍대점에서 진행되는 북콘서트 ‘수요북콘’에 특별 출연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 장관을 포함하여 문용린 독서의 해 추진위원장, 소설가 조경란 씨가 출연해 '독서의 해' 추진 배경과 그동안의 성과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번 행사는 ‘책과 독서’를 주제로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이 밖에도 홍대를 주 무대로 활동하며 ‘홍대 여신’으로 불리고 있는 개성파 뮤지션 이아립의 공연이 마련되어 있으며 걸그룹 포미닛의 권소현도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바쁜 일정에도 평소 책을 많이 읽는 것으로 알려진 권소현은 자신의 특별한 책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문화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독서의 해를 맞아 문화부 장관이 직접 시민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며, 장관과 독서의 해 추진위원장, 작가의 깊이 있는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아울러 "이번 행사가 단순한 이벤트가 아닌 진정한 소통과 나눔의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수요북콘'은 저자와 독자들이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젊음의 거리인 홍대 대학가에서 매주 수요일에 펼쳐지는 문화 프로그램으로서 (주)여산통신 온북TV와 출판 잡지 「라이브러리&리브로」(대표 조철현)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SNS 중계를 통해 행사장을 찾지 못한 관객들과도 책의 향기를 나눌 예정이다. 참가 문의는 ‘수요북콘’ 공식블로그(http://suyobook.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